편지가 eBook되다

[신간소개]신-구약 성경 읽어주는 남자

그리스도의 편지 2019. 5. 21. 18:28




신-구약 성경 읽어주는 남자
무료 구독용 "그리스도의 편지" 100선
 
 
 

 

무료 구독을 원하시 분은 표지 클릭하시면 eBook으로 가게 됩니다.


   2003년부터 10여년이 넘도록 이어져 오던 "그리스도의 편지"가 eBook으로 국내 독자들을 위해 총 26권 (구약 16권, 신약 10권, 5300여쪽)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온라인상으로 "그리스도의 편지" 묵상을 시작한 원래 취지는 시•공에 제한받는 일없이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매일매일 새롭게 묵상을 이어가면서 우선 스스로가 “그리스도의 편지”가 되고 제4의 세계인 사이버 상에서 복음을 찾는 형제자매들이 더불어 "그리스도의 편지”가 될 수 있도록 초대하는 일이었습니다.

   이런 처음 마음을 저버리고 시리즈 <성경 읽어주는 남자>란 eBook을 펴내 복음을 돈을 지불하고 읽어보도록 하는 일이 복음을 먼저 믿는 자로서 마냥 죄스럽고 믿는 양심으로도 결코 선뜻 내키지 않는 일이 었습니다. 왜냐하면, 복음의 거래 행위가 복음에 빚진 자의 기본 자세는 결코 아니기 때문입니다. 10년 넘게 그날 그날 매일 써오던 편지라, 성경별로 다시 묶어 독자들에게 읽을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eBook판매 수익을 또 다른 선한 일에 사용하는 것도 또 다른 복음 사역이자 선한 길이라 믿고 eBook 묵상집을 필자의 신앙시들과 함께 독자들 앞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본 "무료 구독용" 묵상편지는 5천 여편의 편지들 중에서 100 편을 특별히 엄선한 것으로 그 자체로서 "한 순간이라도 너를 홀로 두지 않겠다"고 하신 하나님의 약속이 현재 이 순간, 우리 자신에게 복음으로, 사도행전 29장으로서 여전히 뜨거운 에너지와 빛으로 전해지기를 바라는 필자의 소망과 함께, 계속적인 관심으로 <성경 읽어주는 남자> 각 시리즈를 찾게 될 독자들에게 맛뵈기이자, 이정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지난 10여년이란 결코 짧지 않은 세월 동안, 5대양 6대주 곳곳에서 음으로 양으로 "그리스도의 편지"를 위해 중보와 응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eBook 출간을 함께 기뻐하며 아울러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샬~~롬


무료 구독을 원하시 분은 표지 클릭하시면 eBook으로 가게 됩니다


배경 음악은 "십자가 그 사랑"입니다.